기타

【제레·발레리 생일(二)】 강인함에 대한 이야기

감콩 2020. 1. 5. 23:20

파파고 번역

출처: https://www.bilibili.com/read/cv1346492

----------------------------------------------------

 

거리에서 총성이 요란하게 울리고, 
핏자국이 흰 벽에 넓게 깔려있다.
그때부터
제레·발레리는 그 바다에 떨어졌다.

쿠쿠리아 고아원에서 보내는 시간이 점점 길어지고,
소녀는 마침내 소리 없이 놀라 깨는 법을 배웠다.


하지만 그녀의 방은 텅 비어 있었다.
결국 아무도 신경질적인 울보와 함께 살지를 원하지 않으니까.

그러나 그 날은,
해수면에 묘한 광경이 나타났다.
소녀가 그 빛에 이끌려 어디서 나타나는지 알아내려 갔을 때ㅡㅡ
보였다, 오랜만에 찬란한 햇살이.

 


"브로냐 언니라고...... 불러도 돼?"



ㅡㅡ "이게 따뜻하다는 거구나."
ㅡㅡ "이게 즐겁다는 거구나."

점점 더 많은 환희가 마음 속으로 밀려 들어와,
소녀는 기쁨을 참지 못하고서 전율을 느꼈다.

 

[출발하자, 제레]


ㅡㅡ "거절이 약하다는 것을 알게 됐어."
ㅡㅡ "강한 게 뭔지 알게 됐어."

햇빛으로부터 용기를 얻은 소녀는,
그 처음이자 마지막 실험에서 허무가 되었다.

 


ㅡㅡ즐거운 결말이 아니잖아.
소녀는 손에 든 동화책을 느릿느릿 덮었다.

ㅡㅡ "제레? 뭐하는 거야?"
ㅡㅡ "아무것도, 날 찾으러 온 거야, 브로냐 언니?"

소녀는 심호흡을 했다.
다가오는 빛을 향해 환하게 미소지었다.

슬픈 이야기는 여기서 끝난다.
소녀는 해수면으로 부상하고, 
그녀가 뻗은 손을 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