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모어/카드 에피소드

[결착] 후타미 코코로 - 후타미 코코로의 복잡한 관계

감콩 2021. 1. 31. 14:11


이벤트 オペレーション・サイバリア 의 엔딩 시점


-----------------------------------------------------------------------------------------------





전편


코코로 : ...죄송해요... 아, 아하하... 왜 사과하는 걸까요.

코코로 : 그치만... 뒷면 세계의, 제, 제가 이렇게 심한 짓을 한다니...

코코로 : 이... 이걸 어떻게 사과를 드러야... 글러먹었네요, 저도...

코코로 : ...여기선, 제가 하겠습니다. 코코로쨩에게는 힘들겠죠.

코코로 : 저에 관한 건 제가 정리하겠습니다. 그 아이는 몰라도 돼요.

코코로 : 스트레스에서 너무 도망치는 것도 좋지는 않지만...

코코로 : 자기 자신을 죽인다는 건, 멀쩡한 신경을 가졌다면 견딜 수 없겠죠.

코코로 : 네. 뒷면 세계의 후타미 코코로는... 제가, 죽이겠습니다.

코코로 : 그러니까 그 아이에게는 아무것도 말하지... 아?

코코로 : 어, 어째서... 이런 일은... 지금까지, 없었... 윽!

코코로 : ...하아... 하아...

코코로 : ...안 돼요. 지금까지처럼 기절해서는, 안 돼요.

코코로 : 저, 전, 타인이라고 해도... 제가 누군가에게 피해를 끼치는 걸...

코코로 : 그런 걸, 보기만 할 수는, 없어요!

코코로 : 그, 그러니까... 다른 사람은 안 돼요. 제가 막아야만...

코코로 : 제가, 쓰러트려야만...!











후편


후타미 : ...큭... 안... 돼... 이대로라면...

코코로 : ...죄, 죄송해요... 괜찮, 으신가요...

후타미 : ...너... 크큭. 이런 때여도 사과하는구나.

후타미 : 당했네. 저쪽과는 달리 상당한 고물이라고 생각했는데...

후타미 : 너에게 완전히 저지 당해버렸어. 이제 끝이네.

코코로 : ...어, 어째서... 테러리스트가... 된 건가요?

코코로 : 마법사잖아요... 정말로 타인인가요?

후타미 : 여기까지 왔다면, 이름만 같은 타인이야.

후타미 : 나는 마법 학원에 입학한 적이 없을 뿐더러 그딴 얼굴을 한 적은 한 번도 없어.

후타미 : 게다가... 마물을 절멸 시키려는 놈들이, 적인 걸.

코코로 : 그걸 듣고 싶었습니다.

코코로 : 당신은 공존파. 저와 코코로쨩과는 다른, 타인.

코코로 : 그저 DNA가 같을 뿐인, 타인. 그것만 듣는다면... 이해한다면.

코코로 : 코코로쨩은 살아갈 수 있습니다. 

후타미 : ...이해 못하겠네... 그래, 이쪽의 나도... 귀찮은 일이 된 거구나.

코코로 : 일단 당신의 붕괴를 막을 수는 있습니다. 목숨을 구걸하시겠습니까?

후타미 : 잘도 말하잖아. 하지만...

후타미 : 나는 너희들 같은 마법사에게 구해진다고 한다면, 죽을 거야.

코코로 : 물어봤을 뿐입니다. 구할 생각은 없습니다... 하지만...

코코로 : ...그 아이라면, 구했을 겁니다. 그러니까 내보낼 수는 없습니다.

코코로 : 그대로, 죽어주세요... 윽! 또...

후타미 : ...바보잖아.

코코로 : ...바보, 예요... 그러니까... 그러니까 사과 밖에 할 수 없어요...

코코로 : 구하지 못해서, 죄송해요.

후타미 : 사과하지 마... 그 이상 사과한다면, 죽일, 거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