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모어/카드 에피소드

[리버스] 후타미 코코로 - 3명의 이야기

감콩 2021. 1. 31. 14:15

리버레코 카드


--------------------------------------------------------------------------------





전편


후타미: ...나는 아직 아무것도 몰랐던 어린 시절을 기억한다.

후타미 : 눈이 내리는 밤에 나타났던 신기한 마법사들과 만났던 것을.

후타미 : 그때 너는 나보다 연상이었지.

후타미 : 나쁜 사람을 해치우고서 정의의 편인 척했어.

후타미 : 【마가야마와는 엮이지 마라】, 그렇게 말했지만.

후타미 : 결국 부모가 나와 마가야마를 끌어 당기게 했어. 아이러니하지.

후타미 : 난 이렇게 생각해.

후타미 : 이건 바꿀 수 없는 운명이라고.

후타미 : 그것도 나쁘지 않은 운명이었다고.

후타미 : 안개의 수호자에서의 안정감은 나쁘지 않았어. 마가야마의 아래에서 일한 것도 말이지.

후타미 : 부모가 구할 도리가 없는 쓰레기였다는 것도 알게 됐고.

후타미 : 내가 부모에게 살해 당할 뻔 했을 때에 구해줬던 건 마가야마였어.

후타미 : ...알겠어? 나의 이 사상이 마가야마에게서 받은 교육... 

후타미 : 당신들이 【세뇌】라고 부르는 것이라 해도...

후타미 : 나는 마가야마를 위해 살아왔어.

후타미 : 진정한 공생을 달성하기 위해서 살아왔다고.

후타미 : 하지만 지금은... 너와 놀고 싶어.

후타미 : 【코코로쨩】, 나와 놀 수 있는 건 너 밖에 없어.

후타미 : 자... 속박 따윈 잊어버리고서 힘껏 놀자고?

  










후편


코코로 : 코코로... 씨.

코코로(뒷면) : 코코로...쨩...

코코로(뒷면) : 미안해요. 계속 쭉 말하지 않았어요.

코코로 : 아뇨, 저야말로 죄송해요.

코코로 : 계속 쭉 당신이 있는 걸 깨닫지 못했어요.

코코로 : 언제나 당신이 절 지켜주고 있었는데도...

코코로(뒷면) : 언제나 당신을 지키고 있을 생각이었습니다.

코코로(뒷면) : 하지만 저는 당신에게 지켜지고 있었어요.

코코로(뒷면) : ...깨닫지 못하는 사이에.

코코로 : 저와 당신은

코코로 & 코코로(뒷면) : 둘이서 하나.

코코로(뒷면) : 저는 당신이 있기에 존재할 수 있습니다.

코코로 : 저는 당신 덕분에 살아올 수 있었어요.

코코로 : 이후로도 잘 부탁 드릴게요, 코코로 씨.

코코로(뒷면) : 잘 부탁 드립니다, 코코로쨩.

코코로(뒷면) :그리고 언젠가는...

코코로 : 어느 쪽이 사라지는 것이 아닌...

코코로 : 함께 있는다면 무척 기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