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 오브

테일즈 오브 베르세리아 설정자료집 스킷 中

감콩 2021. 11. 15. 03:19

이치의 이름 하에

 

 

로쿠로 : 엘레노어가 비엔푸에게 붙인 진명인 《이쥼=하이=리=에잠》이란 거, 무슨 의미야?

아이젠 : 『이상을 위한 시련』이라는 의미다.

비엔푸 : 카노누시의 진명인 『이상을 위한 날개』...... 《네브=히이=에잠》하고 닮았어요푸. 저도 언젠가 성주가 될 지도...... 후후후.

로쿠로 : 본인은 기뻐하니까 상관 없지만 미묘하게 걸리는 이름이란 말이지? 어째서 『시련』인 거야?

엘레노어 : 일등대마사로 임명된 후, 비엔푸를 받았지만...... 다른 성례와는 다르게 제멋대로 굴고, 중요한 때에 늦잠을 자기도 하고...... 뺨을 후후 해주는 악몽까지 보게 돼서......

비엔푸 : 아아, 그건 꿈이 아니에요푸. 목욕할 때 등을 닦아주려다가 문의 결계에 튕겨져 나간 적도 있었죠푸~

벨벳 : 너, 잘만 괜찮았네?

엘레노어 : 괜찮지 않았어요. 하지만 당시의 저는 거기에 《이치》가 있다고 믿고 싶었어요. 비엔푸는 멜키오르 님께서 제게 주신 『시련』이라고......

라이피세트 : 그래서 『이상을 위한 시련』......인 거구나.

엘레노어 : 네. 그때는 정말로 괴로웠지만, 덕분에 강해질 수 있었어요.

비엔푸 : 거기까지 엘레노어 님이 절 생각해주시다니...... 강한 사랑을 느꼈어요푸! 엘레노어 님, 다시 한 번 저랑 계약해주세요푸!

마길루 : 내 허가는 필요없다네.

비엔푸 : 새로운 진명은 『사랑과 시련의 이치』로, 하나 부탁 드려요푸!

엘레노어 : 그 사랑, 전력으로 거절*합니다!

비엔푸 : 비에~~~엔!!

로쿠로 : 시련은 뛰어 넘은 모양이구만.

 

 

* 원문은 ことわり로 이치(理 - ことわり)와 거절(断り - ことわり)의 중의적인 표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