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사만 모음

-------------------------------------------------------------------------


후타미 코코로 "무, 무슨 일이신가요??"


후타미 코코로 "네?! 별 목걸이...?!"


후타미 코코로 "으아아... 죄송해요죄송해요죄송해요!!"


후타미 코코로 "죄, 죄송해요!"


후타미 코코로 "정말로 죄송해요!!"



> '배고프다...'

> '수업 싫다...'


> "도게자를 하면 용서해주실 수 있나요?"

> "부탁이에요... 이유를 알려주세요"

> "너무 가까운 게 아닌가요...?"

> "하지만... 싫은 기분은 아니에요"

> "정말로 죄송해요..."

> "갑자기 무슨 일이신가요...?"

> "저기... 가까워요..."

> "제가... 제가 나빠요..."

> "사과하는 이유는 묻지 말아주세요..."

> "도게자할테니까요!"

> "제가... 제가 버린 탓에..."

> "저... 빨갛게 됐나요?"

> "두근거려서 죄송해요"

> "다른 사람이 보고 있는 건 아닐까요..."

> "이러는 거, 저에게만 그러시는 건가요..."



후타미 코코로 "이제, 이 이상은... ...죄송해요!"

후타미 코코로 "무척 두근거렸어요......"

후타미 코코로 "핫?! 제가 전학생 씨에게 두근거리다니 기분 나쁘시죠?!"

후타미 코코로 "죄송해요, 죄송해요. 전 세계의 여러분에게 사과드릴게요. 죄송해요!!"


후타미 코코로 "제가 가지고 있어요...!"

후타미 코코로 "그렇다고는 해도 아까 막 주운 참이지만요"


후타미 코코로 "찾고 있는 물건이 이 목걸이가 맞으신가요?"


후타미 코코로 "...다행이다! 이 물건의 주인은 전학생 씨였군요!"


후타미 코코로 "주인을 찾지 못해서 죄악감이 들어, 사과하고 말았어요"


후타미 코코로 "주인을... 그랬군요"


후타미 코코로 "알겠어요! 버렸던 곳으로 안내해드릴게요"

후타미 코코로 "따라와주세요!"


후타미 코코로 "이쪽 방향이에요!"


후타미 코코로 "푸, 풍기위원인 미나즈키 씨...!"


후타미 코코로 "제가 뭔가 위반을...? 죄송해요!"


후타미 코코로 "아, 이건 버린..."




8화 칸나기의 무녀



후타미 코코로 "이건..."


후타미 코코로 "이 목걸이는 주운 물건이고, 주인을 찾고 있어요!"


후타미 코코로 "(계, 계속 말하고 있었어요...)"


후타미 코코로 "오늘 신사에서 주웠어요...! 칸나기 신사예요!"


Posted by 감콩
,